더클래스 효성 The Class of Mercedes-Benz

28.11.2016

더클래스 효성은 The New GLS, The New GLE Coupe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초청 행사인 ‘더클래스 오브 메르세데스-벤츠(The Class of Mercedes-Benz)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The New GLS, The New GLE Coupe 시승을 비롯해 신동헌 자동차 전문 칼럼니스트와 고객이 함께하는 런칭 프로그램 및 토크쇼, 케이터링,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퍼즐과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특히 더클래스 효성은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원활한 시승 진행을 위해 현장에서 아이패드 시승 어플로 시승 현황을 확인한 후 원하는 차량과 시간대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게 준비했으며, 진행요원과 전시장 내 운영본부의 실시간 무전을 통해 시승 차량 준비시 진동벨 시스템을 활용하여 안내하도록 하였습니다. 행사 메인 프로그램인 런칭 토크쇼에서는 신형 SUV 관련 영상과 함께 신동헌 자동차 전문 칼럼니스트의 상세하고 정확한 차량 설명을 제공하는 한편, 신차와 관련된 퀴즈쇼와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다이슨 무선 청소기 등의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였습니다.
이 밖에도 각 전시장 별로 겨울철 차량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동계 차량 점검 서비스’를 통해 겨울철 부동액 비중 점검, 공기압 체크 및 보충, 워셔액 보충, 각종 오일 상태 등의 차량 점검을 제공하였습니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이사는 “The New GLS, The New GLE Coupe 런칭을 기념하여 신차를 직접 경험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 된 시승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에게 차량에 대한 지적•감성적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