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SUV 고메 위드 더클래스 효성 개최

07.07.2017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대표이사 배기영)이 자사 우수 고객들을 초청, SUV 차량을 알리고 이색적인 음식 프로모션을 벌이는 ‘SUV 고메 위드 더클래스 효성‘(SUV Gourmet with The Class Hyosung)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SUV 고메 위드 더클래스 효성‘ 행사는 7월, 8월 두 달간 매주 화요일, 수요일 이틀간 (7월 마지막 주 제외) 개최되며, 강남대로 전시장을 비롯한 수도권 5개 전시장에서 300명을 선정해 진행됩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해 개최된 프랑스 미각 여행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더클래스 효성이 차량 판매를 넘어 고객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차별화된 미식 프로모션입니다.
이번 이탈리안 푸드 미식 여행은 ‘2017 미쉐린 가이드‘에 소개된 신사동 그라노에서 진행되며, 참석 고객은 원하는 장소에서 메르세데스-벤츠 SUV 차량을 인도받아 레스토랑까지 시승할 수 있습니다.
특히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해 행사와 달리 고객들을 위한 SUV차종 별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이탈리안 특별 메뉴를 구성하였습니다. GLC 메뉴는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음식, GLE는 ‘편안하고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는 구성, GLS는 ‘여유로우면서도 역동성‘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레스토랑 내에서는 SUV 모델카와 차량 사진 전시를 함께 개최함으로써 음식과 자동차가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이 선호하는 차량에 맞춰 입맛을 재해석한 특별 요리로 차량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연계하려는 새로운 시도를 하였습니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이사는 “자동차와 미식의 만남이 이색적인 것으로 보이지만 모두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있어 중요한 요소들”이라며,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자동차 문화를 향유하는 것이 우리 브랜드 가치 중 하나”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