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새로운 SUV 라인업 - The New GLC, The New GLE 출시

29.12.2015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2월 2일에서 8일까지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Mercedes-Benz SUV Experience 를 개최하였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새로운 라인업인 The New GLC 와 The New GLE 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열린 본 행사에서는 The New GLC, The New GLE 를 포함, 메르세데스-벤츠 SUV의 전 라인업을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에서도 고객 50명을 초청하여 메르세데스-벤츠 SUV 의 모든 것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였습니다.
​The New GLE : Test Drive
​M-Class의 페이스리프트 후속모델인 The New GLE는 약 3시간에 걸쳐 리조트 주변 공도를 시승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차량의 주행능력과 성능을 경험하였습니다.
​기존 M-Class와 비교해 엔진 효율성을 개선하고 알루미늄 소재를 대거 사용함으로써 차체 무게를 줄이는 한편, 9단 자동변속기로 민첩하고 힘있는 주행을 보여준 The New GLE는 디젤 엔진이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정숙함과 유연함으로 참석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The New GLC : Fascination Tour
GLK-Class의 풀 체인지 후속모델인 The New GLC는 전고를 낮추고, 전장과 전폭을 늘리면서 부드러운 곡선을 많이 사용해 기존 GLK-Class와 확연히 달라진 자태로 나타났습니다.
​폭발적인 오프로드 성능을 자신 있게 보여주겠다는 듯이, 이 날 The New GLC 프로그램은 40도 이상의 경사에 뒷바퀴 한 쪽만 걸쳐 차체가 아찔하게 기울어진 채 안정적으로 통과하는 인공장애물 코스를 경험해봄으로써 메르세데스-벤츠 SUV이 기술적 완성도를 뽐냈습니다.

그 밖에도 메르세데스-벤츠 SUV 라인업의 종결자라 불리는 G-Class 와 소형 SUV 인 GLA-Class 도 각각의 특장점을 보여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참석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 SUV 의 전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G-Class : Extreme G-Class Experience

​ 네이밍에서부터 ‘어떤 지형이든 달릴 수 있는 차’ 를 의미하는 G-Class는 그 어떤 차량도 감히 도전하기 힘든 험로(險路)를 주행하며 G-Class 만의 진수를 보여줬습니다. 70cm 깊이의 웅덩이를 무리없이 돌파하고 45도가 넘는 오르막과 내리막길을 안정적으로 주행하며 놀라운 성능을 선보였습니다.

GLA-Class : Slalom
GLA-Class는 슬라럼 코스로 구성되어 미끄러운 도로 컨디션에서의 민첩한 핸들링과 가속 퍼포먼스, 전자 제어 성능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날 참석한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SUV 모든 라인업을 경험했을 뿐 아니라, 리조트 내 호텔 1박을 제공하여 장거리 운전의 피로 걱정 없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으며, 야간에는 캠핑 컨셉으로 준비된 바비큐 파티, 스노우보드와 스키 등 겨울 스포츠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즐거움을 선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