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죽전 서비스센터 그랜드 오픈

29.12.2015

더클래스 효성 분당 정자 서비스센터가 2015년 12월, 죽전 서비스센터라는 이름으로 확장 이전합니다.

총 대지면적 9,374m2 와 연면적 6,265m2, 지하 1층에서 지상 3층에 이르는 총 4개 층의 규모로 오픈 한 죽전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부근)에 위치하여, 워크베이 46개를 보유함으로써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일반 정비 뿐 아니라 판금, 도장까지 종합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여 전문성과 고객 편의를 높이는데 주력 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AMG Zone 이 신설되어 AMG 전용 워크베이, AMG 전문 어드바이저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AMG 전문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을 뿐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과 악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Shop in Shop 이 입점되어 차량 정비 이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의 모든 것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죽전 서비스센터 1층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인 ‘Star Class(스타클래스)’가 함께 오픈하여 분당, 용인을 비롯한 경기 지역 고객들이 소유하던 차량을 매각하거나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인 ‘My Service(마이 서비스)’를 도입하여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한 서비스와 최고급 시설,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테크니션으로 구성된 죽전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퍼스트클래스를 구현하며 고객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