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FOOD & WINE FESTIVAL 2017

31.05.2017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5월, 청정의 섬 제주에서 열린 ‘JEJU FOOD & WINE FESTIVAL 2017’에 고객 20쌍을 초청하여 유명 셰프가 요리하는 제주의 자연을 선사하였습니다.
`JEJU FOOD & WINE FESTIVAL 2017`은 제주관광공사가 주관하고, 제주특별자치도가 후원하는 미식 축제로서 올해 2회를 맞이하며 제주도의 문화관광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올해에는 일본 최연소 미슐랭 3스타 셰프가 된 코이즈미 코지(Koizumi Koji), 불가리아 출신으로 TV에서 다양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미카엘(Mihal Ashminov),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특선 메뉴 개발을 담당한 에드워드 권,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탈리’ 의 총괄셰프인 이홍주 등 총 20명의 국내외 최정상 셰프들이 대거 참석하였습니다.
학생 셰프들의 요리 컨테스트, 제주향토음식 무료 시식회, 갈라 디너(Gala Dinner) 등 2박 3일 간 열린 본 행사에서 더클래스 효성 고객들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펼쳐진 ‘가든 디너(Garden Dinner)’에 참석하였습니다.
‘가든 디너(Garden Dinner)’는 국내외 쉐프 13명이 제주산 흑돼지, 해산물, 생선 및 야채들을 사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오메기떡, 빙떡 등 제주 향토 음식과 제주 전통술, 전세계 와인을 즐기는 세계 요리 축제로 구성되었다. 또한 기타리스트 이병우, 가수 윤종신 등 유명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까지 곁들여져 즐거움을 배가시켰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은 ‘가든 디너(Garden Dinner)’ 행사장 내 더클래스 효성 고객만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여 편안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따뜻한 봄날, 제주도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파인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었던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고객들이 바쁜 일상 속 쉬어가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이벤트로 더클래스 효성만의 퍼스트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