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활동] 효성그룹과 함께하는 2016 푸르메 작은음악회 개최

22.12.2016

더클래스 효성은 연말을 맞아 12월 21일,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푸르메재단과 함께 세종마을 푸르메센터에서 진행되는 “2016 푸르메 작은음악회”에 참가하였습니다.
효성그룹이 주최한 본 음악회에는 푸르메재단 산하기관(푸르메재활센터, 종로아이존, 종로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아동과 가족을 초대하였으며, 더클래스 효성 임직원 30명이 운영 지원에 나서 참가자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과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2016 푸르메 작은음악회는 ‘음악 발표’라는 체험을 통해 장애아동들이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다양한 체험 할동과 문화 컨텐츠들을 접할 수 있는 나눔의 장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어린이 공연을 비롯하여 난타, 앙상블, 마술쇼, 샌드아트 등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과 더클래스 효성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캐스터넷츠 그리기, 왕관 만들기 등 체험행사들도 준비되어 초청 된 아동과 가족들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효성그룹과 푸르메재단과의 인연도 올해로 벌써 4년째로 2013년부터 의료재활 지원사업, 효성 임직원 가족과의 동반 가족 여행과 푸르메 작은음악회 등 푸르메재단과 다양한 재활치료 지원사업을 지원하며, 더클래스 효성도 그 뜻을 함께하며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