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 전시장 리뉴얼 오픈, 컴팩트카 미니 모터쇼 개최

13.05.2016

Celebration ofOpening Motor Show 
- 분당 정자 전시장 고객 대상으로 All day 시승행사 진행
- 주말 맞아 가족과 함께 하는 다양한 패밀리 이벤트 벌여
-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진화된 전시장, 배기영 대표 ‘고객감동 실현할 것’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이 분당 정자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하며 고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더클래스 효성 분당 정자 전시장은 지난 2008년 오픈 이래 수도권 최대 규모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으로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확장 오픈을 계기로23일 분당 정자 전시장에서 ’컴팩트카 미니 모터쇼‘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날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A-Class, B-Class, The CLA, The GLA의 컴팩트카 모델과 함께 네 가지 라이프 스타일을 테마로 연출하였으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 모두에게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주말을 맞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즉석 사진 이벤트를 비롯하여 엔터테인먼트 존 내에서 레이싱 게임, 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에 참여했으며, 또한 차량 트렁크에 캠핑 용품을 싣고 미션을 완수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카의 공간 활용성을 경험할 수 있는 흥미로운 시간도 즐겼습니다.

​풍선과 솜사탕, 인형 뽑기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사은품을, 여성고객에게는 유추바이미에서 제공하는 스팀 실크 헤어팩을 증정하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이번 새롭게 확장 오픈 한 분당 정자 전시장은 총 면적 7,157 ㎡ 규모로 13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여 컴팩트카에서부터 대형 세단과 SUV, AMG 차량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모든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분당 정자 전시장이 한층 더 진화한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전시장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현해 나갈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