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AMT 교육생 모집

17.05.2017

지난 10년간 약 130명의 정비사를 배출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전문 정비 인력 양성프로그램AMT(Automotive Mechatronic Traineeship)의 새로운 정비교육생을 모집합니다.
AMT는1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본사 교육 시스템을 국내 실정에 맞게 도입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정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으로 2006년 국내에 첫 도입된 이후 2017년까지 약 130명을 배출하고 28명이 교육중에 있습니다. 이들은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정비사 뿐만아니라 서비스 어드바이져등 서비스센터의 중심이 되어 전문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10기 교육생들은 오는 7월부터 이론 교육과 현장 실습을 병행해 총 16개월동안 메르세데스-벤츠의 역사 및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기술, 기초 진단등의 교육을 받게 됩니다.
교육참가자들은 졸업 후 평가를 거쳐 공인 유지보수 테크니션 (CMT Certified Maintenance Technician)의 자격을 얻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근무를 보장받게 됩니다. 교육이 진행되는 16개월 동안 일정액의 급여가 지급되고 교육과 관련된 숙박비, 교통비를 지급받게 됩니다.
지원 자격은 2년제 대학 이상의 자동차 관련 학과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로, 남녀 구분없이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서는 4월 28일 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각 지역 공식 딜러 담당자 앞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AMT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AMT Program FAQ를 참조하세요.
지원서 제출과 채용 관련 문의는 각 딜러의 채용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